April 25, 2024

거래.

우리의 새 대통령은 그것에 대해 비난하고, 노조는 그것을 폄하하고, 실업자들은 그것을 비난합니다. 이유 없이는 아닙니다. 무역, 일자리, 경제 성장에서 미국은 눈부신 성과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데이터를 살펴보고 뉘앙스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무역 적자를 줄이고 일자리를 늘리기 위한 무분별한 허세는 이러한 뉘앙스에 걸려 넘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오히려 경제적 복잡성에 대한 인식은 대담한 행동과 함께 진행되어야 합니다.

그럼 다이빙합시다.

성과 – 무역, 일자리 및 성장

진정성을 위해 우리는 (외관상) 편파적이지 않고 권위 있는 출처를 찾습니다. 무역 수지의 경우 스위스의 ITC(International Trade Commission)를 사용합니다. 미국 고용의 경우 US BLS, Bureau of Labor Statistics를 사용합니다. 국가 전체의 전반적인 경제 데이터는 세계 은행에서 가져왔습니다.

ITC에 따르면 미국은 2015년에 8,020억 달러의 상품 무역 적자를 기록했으며, 이는 모든 국가 중 가장 큰 적자입니다. 이 적자는 다음 18개국의 적자 합계를 초과합니다. 적자는 일탈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미국의 상품 무역 적자는 지난 5년 동안 평균 7,800억 달러였으며 지난 15년 동안 적자를 기록했습니다.

상품 무역 적자는 주요 부문에 영향을 미칩니다. 2015년 가전제품은 1,670억 달러의 적자를 기록했습니다. 의류 1,150억 달러; 가전제품 및 가구 740억 달러; 자동차는 1,530억 달러입니다. 이러한 적자 중 일부는 2001년 이후 눈에 띄게 증가했습니다. 가전 제품은 427%, 가구 및 가전 제품은 311% 증가했습니다. 수입 대비 수출 측면에서 의류 수입은 수출의 10배, 가전제품은 3배; 가구 및 가전제품 4번.

자동차는 적자가 15년 동안 상대적으로 온건한 56% 증가하여 인플레이션에 성장을 더한 것과 같은 작은 희망을 안고 있습니다. 수입은 수출보다 불안하지만 상대적으로 2.3배는 적습니다.

BLS는 1990년부터 2015년까지 30% 감소한 540만 개의 미국 제조업 일자리 손실을 보고했습니다. 다른 주요 고용 범주는 일자리를 잃지 않았습니다. “벨트” 지역의 4개 주에서 총 130만 개의 일자리가 감소했습니다.

미국 경제는 비틀거리기만 했다. 지난 25년간 실질 성장률은 평균 2%에 불과했습니다. 그 기간 동안 소득과 부의 증가는 대부분 상위 소득 그룹에 상륙했고, 미국의 더 큰 무리는 정체되고 괴로워했습니다.

데이터는 계속되는 BKX 해외선물 적자에 시달리고 있는 미국 경제가 제조업 일자리의 출혈과 저성장에 허우적거리는 고통스러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 그림은 적어도 처음에는 솔루션의 한 요소를 가리킵니다. 수입의 홍수에 맞서 싸우십시오.

추가된 관점 – 불행한 복잡성

불행하게도 경제학은 단순한 설명에 거의 굴복하지 않습니다. 복잡한 상호 작용은 종종 역학의 기초가 됩니다.

따라서 몇 가지 추가된 관점을 살펴보겠습니다.

미국이 가장 큰 상품 무역 적자를 축적하고 있지만, 그 적자는 국내 총생산(GDP)의 백분율로 볼 때 가장 큰 순위는 아닙니다. 미국은 이를 기준으로 약 4.5%에 달합니다. 영국은 GDP 대비 5.7%의 상품 무역 적자를 기록했습니다. 인도는 6.1%, 홍콩은 15%, 아랍에미리트는 18%입니다. 인도는 지난 사반세기 동안 연평균 6% 이상 성장했으며 홍콩과 UAE는 4%보다 약간 더 나은 성장을 보였습니다. 터키, 이집트, 모로코, 에티오피아, 파키스탄 등 약 50개국 전체가 GDP의 평균 9%에 달하는 상품 무역 적자를 기록하고 있지만 매년 3.5% 이상 성장하고 있습니다.

“상품” 무역 적자라는 용어에 유의하십시오. 상품에는 유형의 상품(자동차, 스마트폰, 의류, 철강)이 포함됩니다. 서비스(법률, 금융, 저작권, 특허, 컴퓨팅)는 손에 쥐거나 만지기 어려운 무형의 다른 상품 그룹을 나타냅니다. 미국은 여기서 무역 흑자를 달성하여 2,200억 달러로 모든 국가 중 가장 큰 규모로 상품 무역 적자를 부분적으로 상쇄했습니다.

무역 적자는 또한 무역의 총 달러 가치를 가립니다. 무역수지는 수출에서 수입을 뺀 것과 같습니다. 확실히 수입품은 한 국가에서 생산되지 않은 상품을 나타내며 어느 정도는 고용을 잃었습니다. 반면에 수출은 생산 또는 제공되어야 하는 것, 따라서 발생하는 고용의 달러 가치를 나타냅니다. 수출 부문에서 미국은 서비스 부문에서 1위, 상품 부문에서 2위를 차지했으며 총 수출액은 연간 2조 2,500억 달러입니다.

이제 우리는 여기서 우리의 무역 적자가 호의적이거나 불리한 영향 없이 입증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데이터는 우리의 관점을 누그러뜨립니다.

첫째, 인도를 예로 들면 무역 적자가 본질적으로 성장을 제한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GDP 기준 적자가 미국보다 큰 국가는 더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