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h 29, 2024

 

마사지는 지난 몇 년 동안 널리 보급되었습니다. 많은 도시에는 건너편 구석구석에 마사지 센터나 데이 스파가 있습니다. 마사지도 점점 저렴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사지 스쿨이 도처에 생겨나고 있습니다.

이것은 업계에 흥미로운 소식일 수 있지만 소비자에게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글쎄요, 무언가가 더 주류가 되고, 인기 있고, 수익성이 있게 될 때마다, 그것은 희석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러한 양의 증가는 일반적으로 품질의 감소를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양질의 마사지를 어떻게 받을 수 있습니까? 다음은 마사지 치료사를 고용하기 전에 물어봐야 할 5가지 질문입니다.

1. 어떤 종류의 마사지를 전문으로 하십니까?

이것은 치료사가 선호하는 마사지 스타일이 귀하의 것과 일치하는지 확인하는 데 특히 중요합니다. 마사지 스타일은 50가지가 훨씬 넘습니다. 마사지 치료사가 스포츠 마사지와 심부 조직 마사지에 집중하고 당신이 휴식에 더 관심이 있고 고통스러운 마사지를 싫어한다면 이것은 당신을 위한 치료사가 아닙니다. 마사지의 종류에 대해 확신이 서지 않으면 치료사에게 “마사지의 이점은 무엇입니까?”라고 물어보십시오. 그리고 “마사지 후 기분이 어때?” 이것은 이 마사지가 당신에게 적합한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 어떤 교육 및 인증을 보유하고 있습니까?

이 질문은 마사지 치료사의 자질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격을 갖춘 마사지 치료사를 양성하는 것보다 이익과 사업에 더 관심이 있는 마사지 학교가 많이 있습니다. 사실, 비즈니스 교사는 있고 마사지 치료사는 없는 학교를 몇 군데 알고 있습니다.

또한 치료사가 인증을 받았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라는 마사지 치료사를 위한 국가 인증 기관이 있습니다. 모든 주에서 국가 자격증을 요구하지는 않지만, 자격증을 취득한 치료사는 표준화된 스웨디시 시험을 치러야 하기 때문에 자신의 기술에 전념하고 있음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NCBTMB가 필요한 주를 찾으려면 로 이동하십시오.

마사지 치료사가 해당 주에서 면허를 취득하는 한 필수 인증 요구 사항을 따랐습니다.

3. 공유할 수 있는 평가가 있습니까?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잠재적인 마사지 치료사에 대해 다른 사람들이 말한 것을 알아보십시오. 이것은 모든 유형의 차체 치료사를 평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치료사의 웹 사이트에 추천이 없으면 고용하고 싶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정 마사지를 위해 치료사를 고용하는 경우 참조로 이메일을 보낼 수 있는 고객이 있는지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마사지의 질과 치료사의 전문성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4.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무엇을 하시나요?

마사지 치료사가 그들이 설교하는 것을 실천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이 휴식을 취하고 건강을 돌볼 시간을 정기적으로 계획하지 않는다면 스트레스 해소에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또한 마사지는 부드러운 조직을 조작하기 위해 터치를 사용하는 이완 요법의 한 유형임을 고려하십시오. 그리고 이 동일한 접촉은 치료사로부터 내담자에게 스트레스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치료사의 마음 상태는 세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마사지 치료사가 마사지 중에 스트레스를 받으면 그 스트레스 상태를 당신에게 전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치료사가 하루에 6~7개의 마사지를 수행해야 하는 마사지 스튜디오에 가지 않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6번째 또는 7번째 사람이 받는 마사지의 품질이 좋지 않을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습니까? 지친 마사지사에게 마사지를 받고 싶은 분.

자신의 기술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사람들은 그것을 자신의 삶에 통합할 것입니다.

5. 연습한 지 얼마나 됐어요?

마사지 치료사의 평균 수명은 1~3년으로 매우 짧습니다. 치료사가 3년 이상 수련했다면 이는 진정한 헌신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마사지는 실제 사람들에게 실제로 작업하는 경험을 통해 진정으로 배우는 기술입니다. 따라서 치료사가 현장에서 시간을 투자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치료사가 10년 이상 연습한 경우 기술을 계속 향상시키는 방법을 물어보십시오. 해당 분야의 새로운 발전을 파악하기 위해 계속 교육 수업을 계속 듣도록 하십시오.

이러한 질문은 자격을 갖춘 마사지 치료사를 찾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마지막으로, 마사지 기술을 존중하고 즐기는 모든 치료사는 귀하의 모든 질문에 기꺼이 대답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치료사가 귀하의 전화에 즉시 응답하지 않거나 귀하의 질문에 불만이 있는 것 같으면 거래를 중단할 것을 강력히 제안합니다. 첫 만남에서 그들의 전문성이 최고 수준이기를 원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