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y 16, 2024

Oct 4, 2021; Boston, Massachusetts, USA; Boston Celtics forward Jayson Tatum (0) dunks the ball during the second half defended by Orlando Magic center Wendell Carter Jr (34) at TD Garden. Mandatory Credit: Paul Rutherford-USA TODAY Sports

농구에서 경쟁자는 순전한 재능, 직업 윤리 또는 성공을 위한 추진력을 사용하여 좋은 쇼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플레이어의 정신력의 순수한 허약함을 고려할 때 특히 어려운 작업입니다. 오늘날 스포츠 세계에서 종종 선수의 마음가짐은 너무 연약해서 플레이 스타일을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그것이 그들의 기술을 완전히 악화시키든 약간 변화시키든, 그들의 경력과 삶은 그들의 경험에 의해 영원히 바뀝니다. 다음은 5명의 전직 NBA 스타와 그들의 경험이 그 시점부터 그들의 삶을 어떻게 변화시켰는지입니다.

커밋 워싱턴

American University에서 대학 생활을 하는 동안 Kermit Washington은 확실히 흥미진진한 NBA 경력을 기대했을 것입니다. 그는 1973년 NBA 드래프트에서 전체 5순위로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에 지명되었으며, NBA 중계 파이널에 2년 연속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두 시즌 동안 평범함을 넘어서기 위해 고군분투했지만, 그는 다음 두 시즌 동안 부상하기 시작하여 네 번째 시즌 동안 득점과 리바운드에서 통산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다섯 번째 시즌 동안 법원에서 일어난 사건은 그의 경력과 인생을 영원히 바꿔 놓을 것입니다. 레이커스는 시즌 초반 내내 눈에 띄는 코트 위의 신체적 얽힘에 연루되었고, 워싱턴은 그의 팀 동료들에 대한 맹렬한 헌신으로 유명했습니다. 이러한 사례는 1977년 12월 9일 휴스턴 로키츠를 상대로 워싱턴의 경력을 바꾸는 경기를 야기한 것으로 여겨집니다. 레이커스가 슛을 놓치자 강력한 리바운더로 알려진 워싱턴이 공을 쫓았다. 그런 다음 사물이 물리적으로 커졌습니다. 워싱턴의 레이커스 팀 동료이자 네이스미스 기념 농구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 카림 압둘 자바는 로키츠의 케빈 쿠너트(워싱턴 대신 리바운드를 잡은)와 싸우기 시작했고, 워싱턴은 압둘 자바와 쿠너트가 싸움을 말릴 때까지 싸움에서 물러났습니다. . 그런 다음 그는 Abdul-Jabbar가 싸움을 끊기 위해 Kunnert를 붙잡을 때까지 Kunnert와 싸우기 시작했지만 Kunnert는 워싱턴에 의해 펀치를 받았습니다. 그런 다음 Kunnert의 팀 동료 Rudy Tomjanovich가 전투 현장에 왔습니다. 워싱턴은 전쟁을 거의 하지 않는 평화유지군으로 명성이 자자한 톰자노비치가 자신을 공격하려 한다고 생각하고 톰자노비치의 코를 가격했다. Tomjanovich가 단단한 나무에 쓰러져 즉시 피를 흘리자 경기장은 조용해졌습니다. Tomjanovich는 코트를 떠날 수 있었지만 이후 두개골, 턱 및 코가 부러진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는 또한 내부 출혈이 있었고 척수액이 입으로 새어 나올 정도로 척추 추간판 탈출증이 심했습니다. Tomjanovich는 회복했지만 그의 플레이 스타일은 결코 같지 않았으며 1981년까지 그는 NBA에서 불과 11년 만에 은퇴했습니다. 워싱턴은 Rudy Tomjanovich를 거의 죽일 뻔한 사람이라는 꼬리표가 남은 생애 동안 그를 괴롭힐 것입니다. 그는 이어지는 26개의 레이커스 경기에서 정학 처분을 받았고, 레이커스는 워싱턴을 비난하는 팬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메일을 받았습니다. 12월 27일 그는 보스턴 셀틱스로 이적되었고, 1978년에는 샌디에고 클리퍼스로, 1979년에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로 이적되었습니다. 게임에 집중하십시오. 1980년에 그는 NBA 올스타 게임에 선정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NBA All-Defensive Second Team에서 두 번의 연속 출전 중 첫 번째로 뽑혔습니다. 그는 1982년에 은퇴했지만 1987년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함께 잠시 컴백했습니다. 그의 은퇴 이후 NBA 이후의 삶은 1977년 경기에서 비롯된 부정적인 관심에 시달렸습니다.

매직 존슨

“매직”은 이 전설적인 NBA 선수의 법적 이름이 아닙니다. 그의 본명은 Earvin Johnson이지만 그의 별명은 “Magic”입니다. 1979년 NBA 드래프트에서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체 1순위로 선발된 존슨은 역사적인 레이커스 프랜차이즈의 전성기에 접어들고 있었습니다. 결국 “Magic”이 만들어졌습니다. 그는 1980년대에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5개 레이커스 팀의 일원이었을 뿐만 아니라 개인 선수로도 그의 족적을 남겼습니다. NBA 올스타 게임에 10회 이상 투표했으며 NBA 최우수 선수로 3회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