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19, 2024

 

오래된 사기 버그에 걸리지 않은 인터넷 영역이 하나도 없는 것 같습니다. 돈을 벌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사람들이 새로운 유형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그늘진 방법을 사용할 것이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유일한 목표는 힘들게 번 돈을 빼앗는 것입니다. 그 후에는 그들로부터 다시는 소식을 듣지 못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사기에 관한 많은 경고 신호가 있으며 이는 종종 유료 설문 조사 사기 사이트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귀하가 이 주제에 대해 알고 있고 정보를 검색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귀하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지식의 힘으로 무장하면 무지의 어둠을 버리고 이러한 사기 유포 사이트의 정체를 폭로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유료 설문조사 장르를 대상으로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정말 간단합니다. 유료 설문 조사는 집에서 수입을 얻는 잘 알려진 방법으로 두 가지에 해당합니다. 사기를 칠 가능성이 더 많은 사람들, 그리고 아마도 더 중요한 것은 인터넷을 처음 접하고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많은 사람들이 베테랑 웹 서퍼보다 속을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입니다.

잘 쓰여진 판매 홍보물, 가짜 추천서, 반짝이  먹튀사이트 고 전문적으로 보이는 외관만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사이트가 합법적임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많은 돈을 쏟아 붓고 그 대가로 거의 아무것도 얻지 못합니다. 이러한 사기 사이트에는 일반적으로 프리미엄 요금을 지불해야 웹의 다른 곳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무료 사이트에 대한 링크만 있습니다.

회사의 일반적인 유료 설문 조사 사기는 사용자에게 개별 설문 조사에 대한 권리를 청구하는 것입니다. 무료 또는 유료 설문조사 사이트를 사용하든 절대 그런 일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그 회사는 대부분 상부에서 돈을 빼돌리거나 단순히 돈을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이와 함께 이러한 사이트에는 돈을 받기 전에 최소 지불 한도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귀하는 설문 조사에 대해 지속적으로 지불해야 하며 최소 지급 금액에 도달할 때까지 귀하는 그들이 귀하에게 지불하지 않을 것이며 설문 조사에 투자한 모든 돈을 잃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완료하는 데 걸린 시간도 마찬가지입니다.

스펙트럼의 반대편에는 유료 설문 조사 사기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합법적인 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이 중 가장 오해와 불신이 많은 것이 바로 상품을 받아보고 리뷰할 수 있도록 배송비를 지불해야 하는 상품 리뷰 업무입니다. 이들은 대부분 사기가 아니라 합법적인 제안입니다. 당신은 제품을 소유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것에 대한 리뷰를 작성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돈을 얻게 될 것입니다.

언뜻 사기처럼 보일 수 있는 또 다른 일반적인 시스템은 포인트 보상 시스템입니다. 이것은 보상을 청구할 기회를 갖기 전에 완료하는 데 여러 설문 조사가 필요하므로 최소 지불 금액 사기와 유사합니다. 이러한 포인트 시스템은 사기가 아니며 충분한 설문 조사가 수행된 후 부지런한 설문 조사 참여자에게 좋은 상품으로 보상할 것입니다.

유료 설문 조사 사기를 구성할 가능성이 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에 대한 당사의 조언을 숙지하고 따르십시오. 그러면 즐거운 온라인 설문 조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